ABOUT

사람·예술·음악을 모토로 좋은 음악문화를 만듭니다.

앙상블리안은 ensemble과 -ian의 합성어로 함께 연주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나이를 넘어, 성별을 넘어, 장애를 넘어, 전공을 넘어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실내악 플랫폼을 지향하며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서 하우스콘서트홀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앙상블리안 하우스콘서트

1분기·2분기·3,4분기로 나누어 아티스트를 모집하고 함께 연주를 만들어 갑니다. 모든 연주는 포스터와 60초 인터뷰 영상이 제작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아티스트들의 온라인 콘텐츠 축적을 돕고 좋은 공연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합니다.

장애·비장애 통합예술단체 앙상블 조이너스

소속 아티스트 앙상블 조이너스(Joy in Us)는 2019년에 창단되어 "청년, 음악으로 만나다"는 모토를 가지고 장애를 넘어 활발한 연주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문예회관연합회 등 다양한 국가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2020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창단 연주회를 가졌습니다.

아티스트를 위한 실내악 플랫폼

앙상블리안은 아티스트를 위한 실내악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년 음악 스타트업입니다. 하우스콘서트를 기반으로 실내악 악보, 프로젝트 제안, 예술 세미나 등을 기획하며 아티스트들이 '함께 연주하며' 살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Youtube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